8.11.2013

130808 Cultwo Show with Beast (B2ST)


어김없이, 컴백을 하면 가수분들이 컬투쇼를 들린다는 사실!!!!
오늘도 컴백하자마자 1위를 거머쥔
쉐도우~ 쉐도우~ 쉐도우~
비스트가 나와주셨습니다^^


여섯명이 앉아만 있어도 이렇게 훈훈하다니ㅠㅠ
때지난? 철지난 개인기 부탁드려도 
잘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bb

특히 이날 비스트 팬분들이 방청객분들 선물도 준비해주시고
맛있는 간식도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정신이 없다보니 인증샷이 없네요ㅠㅠ)


다들 얼굴이....얼굴이 사라질 것 같아요.....
컬투쇼 작가로써...이런 얼굴 사이즈....익숙치 않아...
낯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기광, 동운씨만 따로 사진을 올린이유는!
두 분의 귀여운? 일화를 말씀드리고 싶어서 사진도 빼꼼~ ㅋㅋㅋ


때는 방송이 나가지 않는
광고가 나가는 쉬는 시간!!!!

앞에 앉아 계신 방청객 분 중 한 명이
동운씨 사진을 찰칵! 찍었어요 ㅋㅋㅋ 그랬더니,

동운 / 제사진 꼭 뽀샵해주세요~
방청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운 / 포토원더로여~
방청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 /  (알죠? 라는 눈빛과 함께 고개를 끄덕이며) 가을추억
방청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원더에 있는 꾸미기 까지 잘 아는 센스있는 남자들 ㅋㅋㅋ
우리 모두 비스트 사진 찍으면 가을추억으로!! 
알죠?^.<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r. http://wizard2.sbs.co.kr/w3/template/tpl_iframetype.jsp?vVodId=V0000328482&vProgId=1000216&vMenuId=10037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