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2013

[From:Beast] [윤두준 Yoon DuJun] 에고고고고..

끝났네요 ㅠㅠ... ㅋㅋㅋ공카에는 자주 들어왔는데...눈팅족이라서 글은 오랜만에 쓰네여..

매일 이렇게 형식적으로만 글 남겨서 미안해요 ! 무엇보다 중요한게 공카인데 ...

소홀하게됐네요흑.. 

아무튼!!.... 5주동안 너무나 행복했어요!!!!!

누구나 바라는 그런 좋은 성적도 좋지만 저는 이번활동에 그 트로피들보다 더 많은걸 배우고

얻어가는 느낌입니다 진심이에요!

그 어떤활동보다 많이 못만났어요 여러분들과..

너무나 바쁜나머지 음악방송 외에는 거의.. 인사드릴 시간이 없어서.. 그게 너무 아쉽네요 

그래서 더 여러분들한테 애틋했나봐요 싸인회나. 사전녹화 사후녹화 할때 우리를 보며 좋아하는

당신들 표정볼때마다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걸보면 정말 신기하기도했고..

엄청 멋있는 다른 아이돌말고 우리를 좋아해주는 것 자체가 너무나 고맙기도하고..

진짜 여러가지 많은 생각이 든 활동이 아니었나 싶어요 

그래도 아직 큼직큼직한 스케줄 많이 남아있죠 ??당분간. 인천한류콘서트도있고.

밀렸던 예능프로그램도 출연할거같고! 부산 콘서트도있고!! 지방 팬사인회도있고 

여차여차 여러분들 만나러 갈테니까 너무 서운해하지마시고!!!!!ㅋㅋㅋㅋㅋ

이제 학생분들은 개학했으니까 오빠들생각 살짝만 접어두고 학업에 열심히 집중하다보면

또 우리가 앨범들도 나타나겠죠???!!!

너무나 고맙습니다!! 5주동안 100번도 넘게 말했던거 같은데 단 한번도 거짓인적없었고요!!

또 내 인생에있어 멋진추억 만들어줘서 또 고맙고..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더욱더 뷰티한테 가까이 갈수있는.. 비스트 좋아한다고 안 좋은시선 보내시는 분들마저 

우리 좋아하게 만들수 있도록  멋있어져서 돌아올게요.

뷰티들도 . 비스트를 사랑하는만큼 자신을 그리고 가족 친구들을 사랑하는 사람 되기를 바랄게요! 

땡큐!!!!!!!!!!!!!!!!!!!!!!!!!!!!!!!!!!!!!

No comments:

Post a Comment